달서구, 연애·결혼이야기 공모 이벤트

달서구청홈페이지에 사연 입력 4월 30일 마감

차재만 승인 2023.04.04 12:06 의견 0

대구 달서구는 4월 30일까지 연애가 주는 기쁨과 설렘, 행복한 가정의 결혼·가족이야기를 통하여 긍정적 결혼관을 조성하기 위해 ‘달달(달콤한 달서) 연애·결혼이야기 공모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대상은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달서구청홈페이지(여성/결혼→결혼공감형 사업)에 접속해 달달 연애·결혼이야기 사연 신청서에 사연을 바로 입력하거나 신청서 서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2018년도 결혼특구선포식 사진

이번 공모 이벤트는 질문지 서식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글쓰기를 부담스러워하는 주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사연 모집을 간소하면서 구체화했다. 공모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로 질문에 대한 답변이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다.

당첨자는 5월 중순 달서구청홈페이지에 발표될 예정이며, 우수상 5명(3만원 상당 상품권), 참여상 30명(1만원 상당 상품권)을 선정하여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사연은 참여 신청서 중 연애·프러포즈 이야기, 결혼·가족 이야기 중 해당 신청서를 선택해 자기소개와 함께 달콤한 연애·프러포즈 사연, 부부의 따뜻한 결혼이야기, 가족이야기 등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되고, 문의는 달서구청 여성가족과 결혼장려팀(☎ 053-667-3791~2)으로 하면 된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달달한 연애가 주는 설렘뿐만 아니라 부부들의 소박하고 따뜻한 사연들을 통해 청년들이 결혼과 가정의 소중한 가치를 느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성가족과

저작권자 ⓒ 장애인권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