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시스, 불용성 유황, 6PPD와 4-ADPA 제품 가격을 전 세계적으로 인상
장애인인권신문
승인
2024.08.01 21:00
의견
0
에이크론, 오하이오, 2024년 8월 1일 /PRNewswire/ -- 플렉시스(Flexsys)는 2024년 9월 1일 이후 또는 고객과의 계약 내용에 따라 전 세계에 판매되는 모든 불용성 유황, 6PPD 및 4-ADPA 제품의 가격을 인상한다고 발표했다. 가격 인상율은 제품 및 세계 지역 별로 최대 12%이다.
이번 가격 인상은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압력이 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상쇄해 줄 것이다.
또한 플렉시스는 미래의 타이어를 위해 보다 지속 가능한 항분해제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에 대응하기 위해 6PPD를 대체할 차세대 항분해제의 혁신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다.
종합적으로 플렉시스는 이러한 조치를 통해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계속 공급하는 동시에 플렉시스를 유명하게 만든 세계 수준의 품질, 서비스와 신뢰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플렉시스
플렉시스는 크리스텍스(Crystex™) 가황제, 산토플렉스(Santoflex™) 항분해제, 듀라링크(Duralink™) HTS 포스트-가황 안정제를 포함한 고품질 고무 화학과 용액의 세계 최고 생산업체이다. 플렉시스 사업은 4개 대륙에 걸쳐 운영되고 있으며 7 개 제조 시설과 2 개 기술 센터를 갖고 있다.
플렉시스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www.flexsys.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PDF 버전
저작권자 ⓒ 장애인권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