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 르자오, 해양 도시의 다채로운 발전 이야기

장애인인권신문 승인 2024.09.20 15:43 의견 0
 

르자오, 중국 2024년 9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 chinadaily.com.cn의 뉴스 보도:

산둥성의 중요한 연안 도시인 르자오(日照)는 최근 몇 년 동안 '활기찬 르자오'라는 목표를 중심으로 현대적인 해안 도시를 조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해양 경제의 지속적 번영에서부터 신생 산업의 급속한 부상, 관광 산업의 발전에서 문화 교류의 심화에 이르기까지, 르자오는 그 특유의 매력과 무한한 잠재력을 통해 다채로운 발전 그림을 그리고 있다.

경제 발전은 '활기찬 르자오' 건설의 기반이 되고 있다. 풍부한 해양 자원을 활용한 르자오는 해양 수산, 해양 화학, 조선 등과 같은 산업을 적극적으로 발전시켜 해양 경제를 특징으로 하는 산업 시스템을 형성했다. 동시에 르자오는 첨단 산업을 도입하여 산업 구조를 최적화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지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

문화 관광의 발전은 르자오의 역동성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르자오는 천혜의 해안 경관을 바탕으로 해변 레저와 해양 탐험을 중심으로 한 일련의 관광 프로젝트를 개발하여 많은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했다. 또한 문화유산의 보호와 계승을 강조하며, 도시의 심오한 문화유산과 현대 문화의 활력을 보여주는 다양한 문화 및 축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사회 발전 측면에서 르자오는 삶의 질과 복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사람 중심의 발전을 고수한다. 교육 자원의 통합 및 최적화, 의료 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 도시 및 농촌 인프라의 조화로운 개발은 모두 르자오 주민들의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에 기여했다.

또한 르자오의 아름다운 생태 환경도 주요 볼거리이다. 맑고 푸른 바다와 무성한 녹지로 둘러싸인 르자오는 지속적인 생태 문명 건설을 우선시하고 엄격한 환경 보호 조치를 시행하여 생활과 업무에 이상적인 친환경 주택을 만든다. 이곳에서는 인간과 자연의 조화로운 공존을 깊이 느낄 수 있다.

항상 열정과 역동성을 발산하는 르자오는 역사의 빛나는 새 장을 써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장애인권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