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이스트, Urban Intelligent C-class SUV S07 글로벌 출시
장애인인권신문
승인
2024.09.30 15:55
의견
0
타슈켄트, 우즈베키스탄 2024년 9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 9월 26일, 수이스트(SOUEAST)가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에서 2024년 글로벌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 수이스트는 Urban Intelligent C-Class SUV인 S07을 전 세계에 최초로 공개하고 우즈베키스탄에서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SOUEAST S07은 5인승과 7인승의 두 가지 옵션을 제공하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지능형 기술에 중점을 두고 젊은 층에 편안하고 트렌디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Live Inspiration"을 기치로 내세운 새로운 모델은 도시 생활에서 사용자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도록 돕는다.
미래 지향적 디자인으로 영감을 주는 미학
아방가르드한 패션과 미래 지향적 기술 융합이 SOUEAST S07의 디자인에 영감을 불어넣는다. S07의 제원은 전장 4724mm, 전폭 1900mm, 전고 1720mm, 휠베이스 2720mm이며,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7가지 외장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모든 모델에는 전면에 고급스러운 Starry Digital Grille, 연속으로 이어지는 LED 전면 및 후면 라이트 스트립이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S07의 실내에는 별을 감상할 수 있는 62인치 울트라 와이드 파노라마 선루프, 플로팅 도어 패널, 웰컴 페달, 웰컴 라이트가 적용되어 미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편안한 실내를 구현하는 기술
S07의 1열에는 계기판과 중앙 컨트롤 스크린이 통합된 2개의 12.3인치 듀얼 링크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다.
실내에는 3존 온도 조절 시스템과 2열 사용자를 위한 9인치 터치스크린 컨트롤을 갖추고 있어 모든 탑승자에게 맞춤화된 편안함을 보장한다. S07은 또한 Multi-layer Ambient Lighting과 8-SONY Immersive Sound Effect가 장착되어 한층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시트는 푹신하고 편안하며, 특히 운전석 시트는 전동식 6방향 조절 기능과 메모리 기능을 갖추고 있다.
스마트 드라이빙으로 수월해진 주행
주행 제어와 관련하여, 운전자는 원격 시동 기능을 통해 차량을 완전히 제어하여 일상의 편리함을 더한다. 360° HD 이미징 및 180° 투명 섀시는 차량 전체에 대한 시야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S07의 FWD 버전은 Qualcomm Snapdragon 칩으로 구동되어 빠른 시스템 응답을 보장한다.
출력 측면에서 S07은 1.6TD+7DCT 출력 조합으로 효율적인 동력 및 부드러운 변속을 자랑한다.
S07의 글로벌 출시는 글로벌 자동차 시장에 새로운 활력과 영감을 불어넣고 있다. 뛰어난 품질과 비교할 수 없는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수이스트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장애인권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