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너지, 지속가능한 미래 위한 '24 브랜딩 캠페인 시작
장애인인권신문
승인
2024.10.31 16:31
의견
0
-- 캠페인 주제는 '태양광과 함께, 녹색 세상을 위해'
항저우, 중국 2024년 10월 31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토털 태양광 발전 시스템 공급사인 아스트로너지(Astronergy)가 '태양광과 함께, 녹색 세상을 위해(Solar Together, For A Green World)'란 주제로 2024년 브랜딩 캠페인을 시작했다. 올해 캠페인은 주로 아스트로너지의 세계화 전략을 알리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아스트로너지는 2023년 10월 '처음부터 끝까지 탄소 배출 제로(From Zero to Zero)'란 주제의 연간 브랜딩 캠페인을 처음 공개하며 지속 가능한 관행에 대한 회사의 확고한 의지를 드러냈다.
아스트로너지의 2024 브랜딩 캠페인은 회사가 가진 연구개발(R&D) 부문의 강점과 성과, 지속 가능한 개발 상황, 글로벌 비전을 소개하는 새로운 기업 동영상 시사회로 시작됐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브랜딩 활동을 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보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확실한 행동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스트로너지는 ▲아스트로너지 공장 투어(Astronergy Factory Tour) ▲영감을 주는 18주년 기념 영상 시사회 ▲미디어 오픈 데이 개최 ▲글로벌 프로젝트 쇼케이스 등 일련의 이벤트를 열어 태양광 산업의 글로벌 이해관계자들을 초대해 서로 소통하고 협력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부터 공급업체, 업계 전문가, 미디어 전문가에 이르는 모든 관계자와 함께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며 의미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게 목적이다.
아스트로너지는 지난 수년 동안 고효율 모듈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기술 혁신의 경계를 넓혀왔다.
대표적으로, TOPCon 3.0에서 TOPCon 4.0 셀로 기술을 업그레이드해 셀 효율을 최대 27.17%로 끌어올렸다. 또한 SMBB, ZBB, 광 리디렉션 필름, 대형 직사각형 웨이퍼, AI 등과 같은 첨단 기술을 도입해 탁월한 제품 성능과 신뢰성을 보장하고, 2024년 5월 31일까지 전 세계 11개 제조 기지의 지원을 받아 전 세계 모듈 출하량 100GW를 달성했다.
아스트로너지는 전 세계 개인, 태양광 기업, 태양광 커뮤니티가 이번 캠페인에 동참해줄 것을 촉구한다. 캠페인 및 향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linkedin.com/company/astronergy-sol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장애인권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