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sense 'Beyond Glory' UEFA EURO 2024™ Campaign 축구 열기 고조

장애인인권신문 승인 2024.06.24 11:55 의견 0

칭다오, 중국 2024년 6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 UEFA EURO 2024™ 대회가 2주 차를 맞이한 가운데, 세계적인 가전 및 소비자 전자 기업 Hisense가 'Beyond Glory' UEFA EURO 2024™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하며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Commercial Display Area at the Berlin Olympic Stadium
Commercial Display Area at the Berlin Olympic Stadium

이 캠페인은 '끊임없는 우수성 추구'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세계 축구 팬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혁신과 품질에 대한 Hisense의 헌신을 보여준다. 베를린 올림픽 경기장에서 선보인 Hisense의 매력적인 광고 영상은 이를 증명한다. 특히 첨단 기술과 탁월한 사용자 경험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구현하는 ULED TV, 레이저 TV를 비롯한 Hisense의 Hero 제품이 전시돼 브랜드의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Beyond Glory' 캠페인은 베를린 올림픽 경기장을 넘어 독일,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스페인 등 30개 시장의 축구 팬들에게 다가간다. Hisense는 다양한 매력적인 활동을 통해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토너먼트의 열정을 함께 나누고 있다.

'세계 2위에 안주하지 않는다(Never Settle for No. 2 Globally)'는 슬로건은 EURO 2024™ 대회 전반에서 Hisense의 끊임없는 발전과 기술 혁신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보여준다. Hisense의 헌신은 2년 연속 글로벌 TV 출하량 2위 달성이라는 놀라운 성과에서 명확하게 드러난다. Hisense는 2024년 1분기 글로벌 TV 출하량 기준 점유율 13.6%, 매출액 점유율 12.1%를 기록했으며, 2023년과 2024년 1분기 모두 100인치 TV와 레이저 TV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Hisense는 UEFA European Championship™ 후원을 포함한 주요 스포츠 행사를 중심으로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에게 제품과 기술을 선보이고 축구 애호가들과 소통하며 혁신, 품질, 팬 참여에 대한 기업의 노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

Hisense 소개

Hisense는 세계적인 가전제품 브랜드이자 UEFA EURO 2024™의 공식 파트너다. Omdia의 조사에 따르면 Hisense는 2023년도 및 2024년 1분기에 TV 출하량 세계 2위 및 100인치 TV 출하량 세계 1위를 각각 차지했다. Hisense는 시장 범위를 빠르게 넓혀 160개가 넘는 국가에 진출해 있으며, 멀티미디어 상품과 가전 및 지능형 IT 정보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장애인권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