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TN 아메리카 & CCTV 유엔: 나의 중국 이야기: 미래 청년 리더 포럼

장애인인권신문 승인 2024.09.27 23:53 의견 0
 


CGTN 아메리카 & CCTV 유엔이 "나의 중국 이야기: 미래 청년 리더 포럼"을 배포한다.

워싱턴, 2024년 9월 27일 /PRNewswire/ -- 중화인민공화국 건국 75주년을 앞두고 중국 미디어 그룹과 중국은행 미국 지점이 주최하는 특별 행사는 미래의 리더들인 우리 젊은이들을 통한 평화와 발전에 대한 중국의 헌신을 부각한다.

9월 28일 뉴욕시에서 열리는 "나의 중국 이야기: 미래 청년 리더 포럼"에는 현재 우리가 직면한 복잡한 과제들과 미래의 리더들이 제공할 수 있는 솔루션들을 이해하기 위해 중국과 미국의 외교관, 교수, 애널리스트, 학생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작년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샌프란시스코를 방문했을 때 그는 향후 5년간 연구와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5만 명의 미국 젊은이들의 중국 방문초청했다. 이는 젊은이들이 중국과 미국 간의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믿음에서 나온 것이다.

이 포럼에서 중국을 방문한 교사들은 학생들이 이러한 인적 교류를 통해 중국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지속적인 우정을 쌓으며 세계적인 시야를 갖게 한 자신들의 경험을 이야기한다.

학생들로부터 중국 여행, 방문 장소, 만난 사람들,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자신들의 교육 내용을 풍부하게 하고 중미 관계 개선에 대한 희망을 강화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이 행사는 일반인들의 꾸준한 교류를 통해 관계 개선을 위한 폭넓은 노력의 일환으로 중국과 미국의 젊은이들이 서로를 알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이 보도 자료는 CCTV를 대리하여 미디어링크 TV(MediaLinks TV, LLC)가 배포한다. 자세한 정보는 워싱턴 D.C. 미 법무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Distribution@cgtnamerica.com

 

 

저작권자 ⓒ 장애인권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