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임풀스), 직원의 목소리 솔루션 분야 2024 가트너® 마켓 가이드에 수록

장애인인권신문 승인 2024.12.21 22:49 의견 0

샌프란시스코, 2024년 12월 21일 /PRNewswire/ -- 기프트(Giift) (임풀스(Empuls)) (이전 명칭은 조조데이(Xoxoday))는 직원의 목소리(VoE) 솔루션 분야 2024 가트너 마켓 가이드에 2년 연속 수록되었다. 가트너는 "우리는 이번 수록이 이 플랫폼의 글로벌 위상 확대, 동사가 이룩한 AI 기반 직원 참여 솔루션의 발전, 기업들이 직면한 복합적인 참여 문제 해결의 진화를 부각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직원의 감정을 측정하고 직원 경험의 개선 조치를 취하는 것은 많은 기업들에게 어려운 과제이다. 직원들이 참여하는 설문 조사와 기타 지속적인 청취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인사 책임자들은 이 가이드를 활용하여 새로운 트렌드(생성형 AI 이용 사례 포함)와 가용 솔루션을 추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혁신의 최전선에 있는 임풀스는 AI를 동사 플랫폼의 핵심 기능으로 통합했으며. 정교한 자연어 처리(NLP)와 머신 러닝 기술을 활용해 왔다. 이 플랫폼은 첨단 데이터 요약, 스토리텔링과 추천 생성을 위해 생성형 AI를 적용하여 직원 경험을 관리하는 새로운 표준을 설정한다.

조조데이 CMO 쿠샬 아그라왈(Kushal Agrawal)은 "가트너의 지속적인 인정을통해 AI 기반 직원 참여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과 북미 시장으로의 확장이 검증되었다고 생각한다"면서 "전 세계 조직들이 직원 경험을 측정하고 개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임풀스는 직원 피드백과 인식의 간격을 해소하고 미국 기업들의 복합적인 참여 니즈를 해결하는 최첨단 기술과 전문 서비스의 독특한 조합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임풀스가 어떻게 조직의 직원 참여 방식을 전환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상세하게 알고 싶을 경우 https://www.empuls.io/를 방문하기 바란다.
*임풀스의 이전 명칭은 조조데이이다

직원의 목소리 솔루션 분야 가트너 마켓 가이드를 읽어보려면 https://www.gartner.com/document-reader/document/6000803 를 방문하기 바란다(가트너 구독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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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트너는 동사의 연구 발간물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의 지명을 받은 벤더들만을 선택하라고 조언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발간물은 가트너 연구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언급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말아야 한다. 가트너는 상품성 혹은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워런티를 포함하여 이 연구에 관하여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으로 표현된 모든 워런티에 구속 받지 않는다.

조조데이:

임풀스는 조조데이 제품이다. 조조데이(이전 명칭은 기프트)는 "보상, 인센티브와 로열티" 프로그램을 디지털화하기 위해 설계된 종합 제품군을 공급하는 선도적인 SaaS 제공업체이다. 이 맞춤형 솔루션들은 고객, 인플루언서, 업계 파트너, 영업팀, 직원, 임시 종업원, 애프터서비스 직원 등 다양한 그룹을 대상으로 한다.

스타트업에서부터 포춘 500대 기업에 이르기까지 4개 대륙 5천개 이상의 기업들로부터 신뢰받고 있는 조조데이는 전 세계에 9개의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달 100개 이상의 신규 고객을 추가하고 있다. 동사의 혁신적인 솔루션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xoxoda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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