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E 비주얼, 새로운 선전 본사로 이전

장애인인권신문 승인 2025.01.14 10:46 의견 0

선전, 중국 2025년 1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 LED 디스플레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ROE 비주얼(ROE Visual)이 선전의 주요 제조 허브 중 하나인 핑산에 소재한 새로운 최첨단 시설로 제조 기지 및 본사를 이전했다. 이는 판매, 생산, 연구개발(R&D)을 포함한 모든 운영을 한곳으로 통합함으로써 효율성을 제고하는 한편 지금까지 이뤄낸 놀라운 성장과 뛰어난 제품 품질을 위한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이다.


전용 산업 단지에 위치한 이 새로운 시설은 이전 다야베이(Daya Bay) 공장보다 제조 공간은 20%, 무진실(無塵室) 공간은 두 배씩 더 넓다. 부분 자동화 공정, 특수 SMT(Surface Mount Technology) 라인, 실시간 생산 모니터링 시스템 등 업그레이드된 생산 라인은 효율성과 정밀성을 고려해 설계됐다. 이러한 기술적 진보로 생산 속도 향상, 일관된 제품 품질 유지, 맞춤형 제조가 가능해졌다.

새로운 본사에는 메인 쇼룸과 고정 설치 제품 전용 쇼룸이라는 두 가지 인상적인 쇼룸이 마련되어 있어 이곳을 찾는 고객들은 ROE 비주얼의 최첨단 LED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공간에서는 다양한 시장에 출시된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과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

새로운 본사는 지속가능성을 중점적으로 고려해 설계했다. 태양광 패널을 활용해 연간 약 60만Wh의 전력을 생산해 건물의 탄소 발자국을 크게 줄였다. 또 첨단 배기 시스템, 개선된 환기 시스템, 가정용과 산업용 및 유해 폐기물을 처리할 수 있는 협업 폐기물 관리 공정도 마련했다. 자원의 효율성과 환경적 책임을 높이기 위해서 대부분의 가구 용도도 변경했다.

Jason Lu, ROE 비주얼 대표는 "ROE 비주얼의 새로운 본사 개장은 지난 18년 동안 우리가 끊임없이 우수성을 추구하면서 놀라운 성장을 이룩해 왔다는 걸 보여주는 증거"라며 "이번 본사 이전은 우리 팀의 헌신적 노력, 파트너들이 우리에 대한 신뢰, 고객들의 변함없는 지원으로 이뤄낸 중요한 이정표"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번 전략적 이전은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품질 관리를 강화하며, 제품의 신뢰성을 보장하는 우리의 능력을 강화해줄 것"이라며 "이 비전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기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우리의 새로운 시설은 단순히 우리의 발전을 상징하는 것이 아니라, 혁신, 직원 지원, 그리고 협업 문화를 장려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앞으로의 기회를 적극적으로 수용하며 우리의 기준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리는 여정을 기대합니다."

이번 이전은 ROE 비전의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열어주고, LED 디스플레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입지를 강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ROE 비주얼 소개:

ROE 비주얼은 전 세계의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기술 전문가가 각자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첨단 LED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제공한다. 중국에 본사를 두고 강력한 지역 사무소 네트워크를 갖춘 ROE 비주얼은 전문 지식, 맞춤화된 서비스, 포괄적인 글로벌 지원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roevisual.com을 참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장애인권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