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적인 럭셔리 여행지로서의 푸껫 위상 강화
방콕 2025년 1월 17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센트럴 푸껫(Central Phuket)[https://www.centralpattana.co.th/th/home ] 쇼핑센터가 개장 6주년을 맞아 10억 바트를 투자해 플로레스타 존(Floresta Zone)을 확장하고 럭셔리 상품을 확충하면서 세계적인 럭셔리 여행지로서 푸껫의 입지를 강화한다. 이번 확장은 날로 성장하는 이 해안에 위치한 낙원에서 지출을 마다하지 않는 VIP 고객과 해외 관광객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진행됐다.
센트럴 푸껫, 성공적인 6주년 기념 럭셔리 존 확장세계적인 럭셔리 여행지로서의 푸껫 위상 강화
센트럴 파타나(Central Pattana plc)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나타킷 탕푼신타나(Nattakit Tangpoonsinthana) 박사는 푸껫이 하와이, 모나코, 산토리니, 마이애미와 같은 세계적인 럭셔리 여행지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고 말한다. 2024년 푸껫의 관광 수입은 2023년 대비 28% 성장한 5천억 바트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관광객 1인당 평균 지출액은 3만4336바트다.
센트럴 푸껫은 플로레스타 존을 18만 제곱미터에서 20만 제곱미터로 확장해 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16개에서 25개로 늘릴 계획이다. 현재 발렌시아가(Balenciaga), 보테가 베네타(Bottega Veneta), 버버리(Burberry), 불가리(Bulgari), 디올(Dior), 구찌(Gucci), 에르메스(Hermès), 루이비통(Louis Vuitton) 등의 명품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 루이비통(Louis Vuitton): 태국 남부 최대 규모의 부티크 확장
- 프라다(Prada): 태국에서 가장 큰 부티크(597제곱미터)
- 티파니(Tiffany & Co.): 플래그십 스토어
- 불가리(Bulgari): 방콕 외곽에서 첫선을 보이는 팝업 스토어
- 셀린느(Celine): 2024년 12월 오픈
이 밖에도 방콕 외곽 최초의 룰루레몬(Lululemon)과 1800제곱미터에 달하는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최신 자라(ZARA) 플래그십 스토어도 주목할 만하다.
현재 쇼핑몰에는 매일 8만 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확장 후에는 10만 명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이 중 70%는 외국인 방문객이다. 가장 많이 방문하는 국적은 러시아, 중국, 미국, 싱가포르다. 센트럴 푸껫의 1 회원(1 Members)은 다른 쇼핑몰보다 5배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한다.
푸껫의 럭셔리 여행지는 다음을 지원한다.
- 연간 156대의 개인 제트기를 수용할 수 있는 태국 최초의 5성급 개인 제트기 터미널을 포함하여 1800만 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도록 국제공항 수용 능력 확장
- 세계 최고의 수중 레스토랑으로 인정받는 수바나(Su Va Na)를 비롯한 15개 이상의 럭셔리 브랜드와 세계적 수준의 다이닝 경험
- 5곳의 슈퍼 요트 정박지와 28개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 16개의 세계적 수준의 골프 코스
- 9개의 세계적 수준의 병원과 13개의 국제 학교
센트럴 푸껫은 기념일 축하를 위해 LIVE. LUXE. LOVE.[https://www.youtube.com/watch?v=rPE89gHC0Rg ]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최고 구매 보상: 800만 바트 사용 시 핀란드 VIP 오로라 여행
- 1 회원 특전: 최대 6000바트 상당의 전자 바우처 참여 신용카드 사용 시 최대 17% 캐시백
센트럴 푸껫은 글로벌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최고의 여행지로서 푸껫의 위상을 계속 높이고 있다.
센트럴 파타나에 대한 최신 뉴스는 https://www.centralpattana.co.th/th/shopping/shopping-update/lifestyle-activiti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장애인권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