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데이터맨380 바코드리더가 구동하는 데이터 기반의 유연한 터널 솔루션 출시

장애인인권신문 승인 2024.03.27 21:00 의견 0

380 모듈식 비전 터널은 물류 작업의 능력을 확장

나틱, 메사추세츠, 2024년 3월 27일 /PRNewswire/ -- 산업용 머신 비전 분야 리더 코그넥스코포레이션(Cognex Corporation(나스닥: CGNX))은 오늘 강력한 데이터맨(DataMan®) 380 바코드 리더를 탑재한 모듈식 비전 터널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 380 모듈식 비전 터널을 출시했다.

A Cognex Modular Vision Tunnel with 6 DataMan 380 vision systems mounted on a frame, installed over a conveyor belt moving a wide variety of packages.
A Cognex Modular Vision Tunnel with 6 DataMan 380 vision systems mounted on a frame, installed over a conveyor belt moving a wide variety of packages.

380 모듈식 비전 터널은 고성능 데이터맨380 바코드 리더와 코그넥스 터널 솔루션의 견고한 시스템 아키텍처를 결합한 덕분에 많은 처리량과 우수한 위치 추적 성능을 제공한다.

비전 및 ID 제품 담당 부사장 칼 거스트(Carl Gerst)는 "380 모듈식 비전 터널은 창고의 어느 곳에서나 자동화 확장 작업이 가능하다"면서 "데이터맨380의 속도, 파워, 그리고 AI 지원 디코딩은 스캐닝 작업이 가능한 효율적이고 정확하도록 보장한다. 380 모듈식 비전 터널은 현재까지 코그넥스에서 나온 제품 중 가장 최첨단의 유연한 터널 설계 제품"이라고 말했다.

380 모듈식 비전 터널은 코그넥스 제품 중 가장 넓은 시야각을 가진  바코드 리더 데이터맨380을 통해 각각의 고객 용도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견고한 터널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확장가능한 운영 공간을 제공한다. 설치 면적을 최소화하고 필드의 깊이를 극대화하며 가장 작은 코드를 읽을 수 있도록 설계된 380 모듈식 비전 터널은 터널 당 4개의 적은 리더를 사용하여 99% 이상의 판독률을 달성한다.

스트림테크엔지니어링의 제품 개발 매니저 패트릭 브래드포드(Patrick Bradford)는 "우리는 고객을 위한 스캔 터널 작업을 하고 있으며 새로운 코그넥스 시리즈 리더기인 데이터맨 380을 채택하고 있다. 우리는 이 리더기가 매우 넓은 시야각과 필드 깊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말 멋지다고 생각한다. 이 제품에는 우리가 원할 수 있었던 모든 것이 기본적으로 들어있다"면서 "과거에는, 이것이 달성할 수 없는 것처럼 여겨졌는데 왜냐하면 우리가 일반적으로 7대에서 9대 사이의 카메라가 필요했으며 그 카메라들이 배출되는 물체들을 판독할 때 정확히 잡아 내는 것이 어렵고 설정하기 어려우며 어떤 것이 성능이 떨어지는 지를 알아내기 어려웠기 때문이었다. 상자의 한 면 당 하나의 카메라는 환상적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것을 빨리 채택하고 싶다"고 말했다.

380 모듈식 비전 터널은 코그넥스의 엣지 인텔리전스 터널 매니저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데이터 및 성능 분석 작업을 지원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여러 기기에서 동시에 데이터를 수집, 집계 및 분석하여 터널 성능, 공급업체의 컴플라이언스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각각의 모듈식 비전 터널에는 향상된 지원 옵션 일명 커스터머 석세스 플랜이 탑재되어 최고의 성능과 가치 실현 시간을 보장한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cognex.com/modular-vision-tunnels를 방문하거나 1-(855) 4-COGNEX로 전화하기 바란다.

코그넥스코포레이션

코그넥스코포레이션("회사" 또는 "코그넥스")은 가장 중요한 제조 및 배송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한다. 우리는 매력적인 산업 최종 시장 전반에 걸쳐 고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들의 효율과 품질을 향상시키는 머신 비전 제품과 솔루션의 전세계 최고 공급업체이다. 우리 솔루션은 물리적 제품과 소프트웨어를 혼합하여 시각 정보를 캡처하고 분석함으로써 전세계 고객들의 제조와 배송 작업을 자동화한다. 머신 비전 제품은 휴대폰, 전기 자동차 배터리 및 전자 상거래 포장 박스와 같은 개별 품목의 위치 파악, 식별, 검사 및 측정을 함으로써 제조 또는 배송 및 위치 추적을 자동화하는 데 사용된다. 머신 비전은 사람의 시력이 크기, 정확성 또는 속도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에 부적절한 경우 혹은 상당한 비용 절감 혹은 품질 향상이 유지되는 경우에 중요하게 사용한다.

코그넥스는 머신 비전 업계 전세계 최고의 회사로서 1981년 회사 설립 이후 400만 개 이상의 이미지 기반 제품을 출하했으며 누적 매출은 100억 달러 이상이다. 미국 매사추세츠 주 나틱에 본사가 있는 코그넥스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전역에 사무소와 대리점을 두고 있다. 상세 정보가 필요할 경우 cognex.com을 방문하기 바란다.

IR 연락처
Nathan McCurren
투자자 관계 책임자
코그넥스코포레이션
ir@cognex.com

미디어 연락처
Jeremy Sacco
글로벌 컨텐츠 마케팅 담당 시니어매니저
코그넥스코포레이션
pr@cognex.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366560/Cognex_Corporation.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10647/4603129/Cognex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장애인권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